스 마 트 세 무
실시간으로 세무사에게 매장 데이터를 전달하고, 스마트 세무사의 관리를 받으세요


일년에 몇 번 보는 세무사가 우리 가게를 잘 알고 도와줄까요?

부가세 신고, 종합소득세 신고, 경정청구 등 시즌 때만 연락오는 세무사들. 
과연 내 가게와 내 사업을 잘 챙길 수 있을까요? 

물론 세무사들이 이렇게 특정 시기에 아르바이트까지 동원해가며 일을 몰아서 해야 되는 구조적인 이유가 있습니다. 하지만,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면 이를 이용해서 납세자들의 이익을 보호해야 됩니다. 
매장 및 사업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세무사에게 전달하세요 

세무사들이 특정 시기에만 일을 하는 이유는 내 사업의 데이터가 세무사에게 제 때 전달되지 않아서입니다. 

한국납세연맹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통해 수집한 경영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세무사에게 전달하는 스마트 세무 서비스를 제안합니다.

카드내역, 현금영수증, 세금계산서, 은행거래내역 등을 회원 여러분들도 볼 수 있고 세무사들도 볼 수 있습니다.  
세무사가 좀 더 관심있게 내 사업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. 

매 신고 시즌마다 많은 수의 고객을 관리하는 세무사들에게 ‘내 가게를 조금 더 신경써주세요’라고 부탁하기 힘듭니다. 하지만 스마트세무를 이용한다면 신고 시즌이 아닐 때도 
세무사가 내 사업을 신경을 써서 도와줄 수 있습니다. 

또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경영 데이터가 전송되므로 사람이 수작업으로 입력하는 
‘휴먼에러’가 발생할 가능성이 현저히 떨어집니다.  
신고 중심에서 관리 중심으로 전환하세요.

일년에 몇 번 신고만 도와주는 세무사 대신, 스마트 세무를 지원하는 세무사를 만나 보세요. 

세무사들이 내 경영현황을 실시간으로 보고 도와줄 수 있습니다. 전용 앱을 이용한다면 실시간으로 관리받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 
한국납세연맹 특별회원사인 세무사들이 함께 합니다. 

스마트세무 서비스는 디지털 역량을 갖춘 전문 세무사들이 도와 드립니다. 

지금 한국납세연맹 회원에 가입하고 신청하시면 특별 회원사인 세무사들이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.